[중요] 2025학년도 제1학기 학교현장실습 단체교섭 배정 명단 안내
- 작성자 교직지원센터
- 작성일 2024-12-20
- 조회수 2022
안녕하세요.
교직지원센터입니다.
2025학년도 제1학기 학교현장실습생 중 단체교섭을 신청한 학생들의 실습 학교 배정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안내합니다.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전, 아래 안내사항을 반드시 숙지 부탁드립니다.
1.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성명의 일부를 *로 표기하였습니다.
2. 단체교섭 학교에서 요구하는 과목 및 인원이 본교 학생의 희망과 다른 경우가 많아 부득이하게 조정되었음을 안내합니다.
작성하신 희망조사서 순위를 최대한 고려하였으나, 실습학교의 상황 등을 고려하여 조정되었습니다. (학생이 희망한 학교가 해당 과목의 교생을 받지 않는 경우 등)
3. 2025학년도 제1학기 휴학 예정, 휴대폰 번호 및 거주지 변경 등 인적사항의 변동이 생길 경우 교직지원센터로 반드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4. 단체교섭 학교 명단 확정 후 학생의 요청으로 인한 학교 변동은 불가하며, 학교 변경을 원하실 경우 개별교섭으로만 변경 가능합니다.
5. 2025학년도 제1학기 수강신청 정정기간 동안 교직지원센터에서 진행하는 해당 학기 학교현장실습 사전교육이 대면으로 있을 예정이오니, 2025학년도 제1학기 학교현장실습 참여생들은 반드시 해당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하시어 관련 안내사항을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석 필수, 안내사항 미숙지로 발생한 문제사항은 교직지원센터에서 책임지지 않음)
협력 학교들이 우리 대학에 좋은 인상을 가져 지속적으로 상명 동문들이 학교현장실습을 이수할 수 있도록 모범적으로 실습에 임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문의는 교직지원센터(02-2287-5089 / 월~금 09:30~17:00 문의 가능)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교직지원센터(02-2287-5089) 전화 반드시 받아주시길 바랍니다.
- 붙임 2025학년도 제1학기 학교현장실습 단체교섭_배정명단_(홈페이지 게시용).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