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정기입사 및 입사서류 제출 안내(연장 선발자, 신규 선발자)
- 작성자 임성미
- 작성일 2021-02-15
- 조회수 15635
2021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정기입사 및 입사서류 제출 안내드립니다. 연장 선발자 및 신규 선발자는 아래를 확인하시어 입사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하여 입사서류는 입사 전 메일로 수령하며, 해당 서류 미제출자는 입사를 불허합니다.
1. 정기입사 일정
입사대상 | 입사일자 | 입사시간 | 비고 |
2021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입사 선발자 | 2021. 2. 28.(일) ~ 2021. 3. 1.(월) | 9:00 ~ 17:00 (점심시간 : 12:00 ~ 13:00) | 입사시간 엄수 및 기간외 입사 불가 |
2. 입사절차 안내
가. 상명행복생활관 A동 앞 소집
나. 코로나19 자가진단, 체온측정 및 물품 소독
다. 출입카드 수령 및 호실 지문등록 진행
라. 비품점검표(호실 확인) 작성하여 행정실 제출
※ 코로나19 검사 음성결과 문자메세지 등 입사 시 재확인.
※ 최근 2주 이내 해외 방문, 확진자 발생 장소 방문, 확진자 접촉 및 자가격리 대상자에 해당하는 자는 행정실로 사전 연락 필수.
3. 입사서류 제출
가. 제출기한 : ~ 2021. 2. 26.(금) 15시 ※ 제출기한 24일->26일 변경, 입사서류 제출기한 엄수.
나. 제출대상 : 상명행복생활관 입사생 전원
다. 제출방법 : 입사제출 서류 붙임파일 작성하여 Fax (02-3217-9274) 혹은 이메일 제출( happy@smu.ac.kr )
라. 제출서류 : 입사제출 서류 붙임파일 확인
※ 입사생 전원 코로나19 검사 진행 후 음성 진단 증명서류(음성결과 문자 메세지 등)를 제출
입사 시 제출 서류 | |
1) | 입사등록카드 |
2) | 개인정보 동의서 |
3) | 본인명의 통장사본 |
4) | 개별검진 건강진단서(결핵) ( 2020.12.01. 이후 발급된 결핵 진단서, 결핵 흉부 x선 검사 소견서, 보건증 中 택 1 ) |
5) | 코로나19 검사 증명서류 ( 2021.02.15. 이후 진행된 코로나19 검사 '음성'결과 문자메세지 등 증명할 수 있는 서류 ) |
6) | 사회적배려대상자 증명서류(해당자에 한함) |
4. 생활안내
※ 기본시설 및 개인 준비 물품
기본시설 | 개인시설 (3인실) | 침대, 책상, 의자, 옷장, 신발장, 샤워실, 화장실, 냉난방시스템 | |
공동시설 | 열람실, 휴게실(토스터기, 라면조리기, 에어프라이어기), 세탁실, 공용화장실, 정수기(층 별 구비) | ||
기타 | 개인 준비물 | 침구류(970*1940*220), 세면도구, 청소도구, 기타 개인용품 (*허가 전열 기구 등) * 매트리스 커버는 구비되어 있습니다. | |
허가 전열 기구 | 컴퓨터, 스탠드, 헤어드라이기, 고데기 등 | ||
반입 금지 물품 | 전기장판, 개별 냉/난방기, 다리미, 청소기, 취사도구, 인화물질 등 ※ 반입금지 물품 적발 시 강제 퇴사 처리 ※ 호실 내 공간이 협소하여 개인 서랍장, 행거 등 큰 규격의 물품은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 ||
택배 보내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검정로 209-6 또는 종로구 홍지동 36-6 (상명행복생활관 A동에서만 택배 수령 가능) ※ 택배 보관장소가 협소한 관계로 부피가 큰 택배는 장기간 보관이 어렵습니다. |
- A동(여자) : 서울 종로구 세검정로 209-6
- B동(남자) : 서울 종로구 세검정로 209-8
* 학교와의 거리 : 약 430m / 도보 6분 (네이버 지도 기준)
6. 기타 문의사항 : 상명행복생활관 행정실 ☎ 02-3217-92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