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만기퇴사 안내(만기퇴사자 및 연장신청자 필독)
- 작성자 임성미
- 작성일 2022-01-17
- 조회수 11529
2021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만기퇴사 안내 (만기퇴사자 및 연장신청자 필독)
1. 2021학년도 거주기간 종료일 : 2022. 2. 21.(월) 17시
2. 만기퇴사 대상자 : 2021학년도 거주생 전원 ※연장신청자 : 만기퇴사 후 재입사 진행
3. 만기퇴사 기간 : 2022. 2. 20.(일) ~ 2. 21.(월) (2일간) 9:00 ~ 17:00 (점심시간 : 12:00 ~ 13:00 )
※ 만기퇴사일 이전 조기퇴사 신청자는 행정실로 개별 접수 후 퇴사진행
※ 설 연휴기간(2022.1.31.(월) ~ 2.2.(수))은 퇴사 업무를 진행하지 않으므로 참고 바랍니다.
4. 내부수리 기간 : 2022. 2. 22.(화) ~ 2. 26.(토) (5일간)
- 해당 기간은 생활관 청소 및 내부수리 기간으로 거주 불가
5. 2022학년도 정규입사 기간 : 2022. 2. 27.(일) ~ 2. 28.(월) (2일간) 9:00 ~ 17:00 (점심시간 : 12:00 ~ 13:00 )
6. 만기퇴사 절차
만기퇴사 절차 | 세부내용 |
[ 1 ] 짐 반출 (연장신청자의 경우 열람실 짐보관) | - 만기퇴사자 : 개인 물품을 모두 호실에서 반출. - 연장신청자 : 열람실 짐 보관 (보관기간 : 2.7.(월)~3.1.(월)) ① 호실 내부 모든 짐 반출(남아있는 짐은 모두 폐기 예정) ② 빨래건조대, 개인 짐 등 보관 물품은 박스 및 캐리어에 담아 보관 ※이름표기 필수※ ※ 퇴사기간 이후 청소 및 내부수리기간으로 호실내 남아있는 짐(냉장고 음식 포함)및 이름이 미표기된 짐은 모두 폐기 예정. ※ 상명행복생활관은 택배대행서비스 미진행 및 택배상자 미판매. |
[ 2 ] 호실 및 화장실 청소 | - 본인이 사용한 자리 및 화장실 청소 진행 ※미통과 시 2차 청소검사 진행 예정 ※ 청소 검사 목록 ① 호실 책상 및 침대(먼지, 머리카락, 짐, 부착물 등) ② 화장실 및 샤워실(거울, 세면대, 하수구, 변기 등) |
[ 3 ] 행정실 퇴사검사 신청 | - 짐 반출 및 청소 완료 후 행정실 퇴사검사 신청 (☎02-3217-9273(2)) |
[ 4 ] 퇴사검사 및 비품점검확인 | - 직원과 함께 퇴사검사 진행 - 입사 시 제출한 비품점검표 점검 ※ 퇴사검사 중 내부시설물과 수령물품 분실 및 훼손 시에 물품별 변상금 부과(아래 비품 항목별 변상금액 참고) |
[ 5 ] 출입카드 반납 | - 만기퇴사자 : 출입카드 반납 - 연장신청자 : 출입카드 반납 및 입사 시 카드 재수령‧지문 재등록 |
[ 6 ] 기숙사비 보증금 환불 | - 만기퇴사일 이후 약 15일 이내 환불(입사 시 제출한 본인 통장) |
※ 2022.2.7.(월) 이후 퇴사 시 생활관비 환급 없음 - 생활관 규정 제 21조에 따라 만기퇴사까지 잔여일수가 15일 이하인 퇴사는 생활관비 환불 없이 보증금만 환불
7. 열람실 짐 보관 기간 : 2022. 2. 7.(월) ~ 3. 1.(월)
- 연장신청자에 한하여, 해당기간 열람실에 짐 보관 가능.
※ 개인 물품, 빨래건조대 등 은 박스, 캐리어에 담아 이름을 표기하여 열람실에 보관하며, 보관방법 미준수 시 모두 폐기 예정.
※ 만기퇴사 후 냉장고 안에 있는 모든 음식 폐기 예정.
※ 열람실 짐 보관 기간 이후 모두 폐기 예정.8. 퇴사 시 유의사항
- 2021학년도 거주생 전원은 퇴사검사를 진행하여야 하며, 퇴사검사 미진행 퇴사자는 보증금 미환불 및 재입사 불허.
9. 기타 문의사항
- 상명행복생활관 행정실 : 02-3217-9273(2)
※ 비품 항목별 변상금액 : 퇴사검사 중 내부시설물과 수령물품 분실 및 훼손 시에 해당 물품별 변상금이 부과됩니다.
매트리스 커버 | 20,000 |
화장실 휴지걸이 | 20,000 |
출입카드 | 10,000 |
휴지통 | 10,000 |
책상 멀티콘센트 | 30,000 |
책상 의자 | 70,000 |
2022. 1. 18.
상 명 행 복 생 활 관